1월 1일에 결혼운, 재물운, 자녀운 등 다양한 운세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내 운세를 보는데, 만약 액운이 있다면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결론적으로, 벗어날 수는 없지만, 벗어날 방법이 없지는 않다고 합니다.
액운이 있다면 왜 벗어나기 어려운지, 왜 벗어나는 것이 불가능한지 분석해보면, 이 문제에 대한 올해의 운세를 알려준 사람은 무당이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자면 무당이 마음속에서 말하는 영적 존재, 즉 귀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어디든 갈 수 있고 나를 공격할 수 있으며 나와 연관된 사람에게도 공격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무당이 올해의 운이 나쁘다고 말한 것은 이미 하늘, 즉 신의 영역에서 내 주변에서 나의 일을 방해하려는 신들이 이미 합의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내가 무언가를 할 때 신들이 내 일을 방해하고 내 능력의 특정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렇게 신들의 영향으로 인해 내 운세가 막혀 있다면 다른 신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중재할 수도 있지만, 이들은 듣지 않을 것입니다.
영적 존재들의 세계에서 이미 내가 불운하다고 결정되었다면 이는 나의 운명입니다. 무당의 말에 따르면 불운의 구체적인 결과는 저주, 재난, 질병, 죽음 등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면 우리는 운명과 숙명에 따라 살아야 할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